본문 바로가기
헬스 근육 부위별 운동 방법

추감기 효과, 방법 및 구입 후기(헬스 팔뚝, 악력 강화에 필수 제품)

by 재행무상 2022. 8. 11.
반응형

우람한 팔뚝 및 악력을 키우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단시간에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것은 추 감기입니다. 크기도 작아 장소에 구에 받지 않고 사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저는 사무실과 집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소룡도 쫙쫙 갈라진 팔뚝을 키우기 위해 추감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팔뚝 운동 방법 상세 안내(헬린이 우람한 팔뚝 전완근 키우세요)

남자들의 로망 우람한 팔뚝 운동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자들이 남자의 우람한 팔뚝에 상당한 매력을 느낀다고 하네요. 저도 나이가 있어 헬스를 시작했습니다^^. 헬스는

sangseo21.tistory.com

팔뚝 운동에 대한 상세한 이론을 제가 정리한 블로그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저도 추감기를 구입했습니다. 택배비 포함 2만 원이 넘지 않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입니다.

그림클릭-제가 구입한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가격 및 제품의 특징, 사용방법이 더욱 상세히 안내 되어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의 아래가 고무로 되어 있어서 잘못하여 떨어뜨려도 소리를 최소화 및 바닥 찍힘을 예방해줍니다.

저는 7.5kg을 장착했습니다. 5번정도 감았다 올리면 팔뚝이 우리해 지는 게 최고의 효과입니다^^.

그림클릭-추감기 요령 유튜버 영상 바로가기

추감기는 팔의 움직임을 큼직큼직하게 해야 하고, 내려갈 때도 그냥 내리지 말고 천천히 풀어 내리기 바랍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추감기의 방법 및 요령을 상세히 알려 주니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