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자동차 제품 후기

센샤 실내왁스(레자왁스) 사용 후기(최고 성능 보장 강추!!)

by 재행무상 2022. 4. 21.
반응형

기본 구성품 사진

센샤 실내 왁스(레자 왁스) 사용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최고 성능, 최고 품질, 최고의 지속력(1달 이상) 적당한 가격으로 그냥 최고의 제품입니다. 크기는 종이컵과 비교하시고요. 시공 후 사진을 찍어 사은품 타월이 검네요^^.

출처 : 센샤공식홈페이지

센샤 공식홈페이지에서 광고하는 특장점입니다. 진짜 광택 엄청납니다. 저렴한 불스원 제품하고 비교 불가입니다. 

차이를 보세요

이 사진 한장으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햇빛에 반사 되는 경우 더 광택이 살아납니다. 광택을 사진으로 담기가 상당히 어렵더라고요. 직접 눈으로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올 거예요^^

그림클릭-유투브 사용방법 바로가기 입니다. 한번 보시기바랍니다.

사용방법은 쉽습니다. 그냥 헝겊(스펀지)에 뿌린 다음에 문지르 시고, 깨끗한 극세사 타월로 문질러 주면 됩니다. 영상을 보면 차이를 볼 수 있으니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센샤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스펀지와 극세사 타월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매우 품질이 우수합니다. 서비스가 최고네요.

그림클릭-센샤공식판매몰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그림을 클릭해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많은 제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차량 세차와 관리용품은 전부 센샤 제품만 사용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센샤 타이어쾅택제 유성타이어왁스 1달 사용 효과, 지속력 후기

다이소의 저렴한 타이어 광택제를 사용하다가 너무 효력의 지속력이 짧아서 센샤의 유성 타이어 왁스(400ml)를 구입하여 사용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2주 정도는 상당히 좋은 상태로 유지

sangseo21.tistory.com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 가성비 끝판왕 센샤 사용 후기

센샤 유리막코딩제 건식 사용후기 공유해봅니다 신차를 사고 많은 사람들이 업체에서 30만 원 정도 하는 유리막 코딩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수명이 2년정도라고 하네요 차량 출고시 영업사원

sangseo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