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자동차 제품 후기

센샤 가죽클리너 및 가죽보호제 사용후기(최고 성능 제품 강력추천!!)

by 재행무상 2022. 4. 22.
반응형

출처 센샤공식 판매점

센샤 제품의 성능은 그냥 믿고 쓰면 됩니다. 적당한 가격에 최상급 성능을 보장합니다. 

이 두 제품은 천연가죽 세정제(클리너)와 보호제입니다. 먼저 세정제로 깨끗이 닦은 뒤, 보호제를 발라 주면 됩니다. 

크기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하지만 조금의 양만 사용하면 되기에 10회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트 제품으로 약 2만 원인데, 1년 사용한다 보면 결코 비싸지는 않습니다.

출처 센샤공식 판매점
출처 센샤공식 판매점

센샤 공식판매점에서 광고하는 특장점, 가격, 사은품 안내입니다. 그냥 최고의 제품이니 믿고 사면됩니다. 이것저것 깊이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림클릭-센샤공식판매점 가격안내로 바로이동합니다.

가격과 사은품 변동이있을 수 있으니 위 그림을 클릭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꼭 확인해 보세요.

세정제 사용시 사진(거품발생)

세정제를 스펀지에 발라 가죽에 문지르면 야간의 거품이 발생하고 바로 사은품으로 온 극세사 타월로 닦아 주면 됩니다. 그 뒤 보호재를 스펀지에 발라 펴 바른 후 극세사 타월로 문질러 고르게 펴 주면 됩니다.

좌-새척한 상태,      우-보호제를 바른 상태

좌측 사진은 세척을 한 상태고요. 우측 사진은 보호재를 바른 상태입니다. 사진으로 구분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제가 아직 신차라 더욱 구분이 안되더라고요. 하지만 우측 사진을 보면 좀 더 색이 진해지고 광택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실제 육안으로 보면 좀 더 차이가 느껴집니다.

그림 클릭-센샤 가죽 세정제 유투브 영상 바로가기!!
그림 클릭-센샤 가죽 보호제 유투브 영상 바로가기!!

위 유투브 영상을 보면 사용방법 및 사용 전후 상태를 비교가 가능하니 영상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블로그를 보면 알겠지만, 센샤 제품은 정말 최고의 제품입니다. 모든 제품이 적당한 가격에 최상급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좋은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센샤 실내왁스(레자왁스) 사용 후기(최고 성능 보장 강추!!)

센샤 실내 왁스(레자 왁스) 사용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최고 성능, 최고 품질, 최고의 지속력(1달 이상) 적당한 가격으로 그냥 최고의 제품입니다. 크기는 종이컵과 비교하시고요. 시공

sangseo21.tistory.com

 

센샤 타이어쾅택제 유성타이어왁스 1달 사용 효과, 지속력 후기

다이소의 저렴한 타이어 광택제를 사용하다가 너무 효력의 지속력이 짧아서 센샤의 유성 타이어 왁스(400ml)를 구입하여 사용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2주 정도는 상당히 좋은 상태로 유지

sangseo21.tistory.com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 가성비 끝판왕 센샤 사용 후기

센샤 유리막코딩제 건식 사용후기 공유해봅니다 신차를 사고 많은 사람들이 업체에서 30만 원 정도 하는 유리막 코딩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수명이 2년정도라고 하네요 차량 출고시 영업사원

sangseo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