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자동차 제품 후기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 가성비 끝판왕 센샤 사용 후기

by 재행무상 2021. 8. 8.
반응형

센샤 유리막코딩제 건식 사용후기 공유해봅니다
신차를 사고 많은 사람들이 업체에서 30만 원 정도 하는 유리막 코딩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수명이 2년정도라고 하네요
차량 출고시 영업사원이 코딩해줬다 하는 건 전부다 그냥 일반 칙칙이 제품 한번 코팅해주는 겁니다
그래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신차는 보통 차주가 몇 년간 관리하잖아요
직접 세차하고 코딩도 하고요
유리막 코팅 비싼 돈 주고 할 필요 없이 1년에 약 2~3만 원 제품 사서 새 차 시마다
코팅해주는 게 방수+광택 유지에 더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인기 제품인 요 제품 건식으로 사봤습니다.

800ml 건식 제품입니다
사은품으로 온 극세사수건입니다 정말 느낌 좋네요~~^^

저의 차량 기존에 타사 제품 중 습식 코팅제를 4달 전에 사서 한 달마다 1회 사용하고
약 1달 전에 마지막으로 직접 시공을 하였습니다
최근 비가 여러 번 오고 해서인지 코팅력이 약해진 거 같고,
그리고 그 제품 습식인라서인지 좀 뭔가 코팅력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효과가 좋다고 하는 센샤제품 건식으로 구입했습니다

-건식 : 세차- 물기 제거 - 제품 칙칙 뿌리고 - 극세 산수 건으로 닦기
-습식 : 세차 -물기 제거X- 그상태에서 제품 칙칙 뿌리고 - 다시 물로 새차하여 간단이 헹굼- 물기제거
습식이 편한데... 세차장서 할 경우 물을 한번 더 뿌려야 합니다

먼저 세차를 하여야 합니다
아 세차 시 간이 약 40분 걸렸어요 오늘 너무 더워 힘들었습니다

세차 후 본네트 물뿌린 모습인데 잘 뭉치지지가 않아 흘러내리지 못하고 퍼져 있네요 그래도 아직 기존 약효가 조금 남아 있는거 같아요
운전석 앞 도어 물이 못 뭉쳐 흘러내리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세차 후에는?? 열심히 뿌려서 닦아야 합니다~~^^

사진처럼 제품을 칙칙 뿌린다음

 

사음품으로 준 극세사 수건으로 열심히 돌려요

코팅제 뿌리고 열심히 닦은 시간은 약 10분입니다 얼마 안 걸려요
칙칙 뿌리고 쓱쓱 너무 오래 닦을 필요 없어요 부위별 1분? 정도면 됩니다

세차직후 본네트 모습
코팅후 본네트 모습 

코팅 전후 모습으로 봐선 광택 효과 차이를 크게 못 느끼겠습니다
차가 아직 출고된 지 4달 정도 되고, 기존에 습식 코팅제를 4달간 열심히 써서인 거 같아요
신차라 나름 관리 좀 했습니다~~^^

그런데 코팅 후 만져보면 부들부들 합니다 감촉이 틀려요
정말 뭔가 써졌다는 게 딱 느껴집니다 감촉이 베리 굿

시공 후 약 10분 후 물을 뿌려보았습니다

물을 많이 뿌렸는데도 다 흘러내리고 조금남았습니다 남아 있는 물은 예쁘게 물방울모양으로 뭉처있네요 
운전석 앞 도어는 더 많이 흘러 내려 거의 남아 있지 않네요 

정말 효과 좋네요 ㄷㄷ
이건 뭐 기대 이상입니다
기존 습식 코팅제는 게임도 안되네요
왜 센샤 센샤 하는지 알겠네요
가격도 그전 제품보다 싼데요
제품 설명 보면 1회 코팅력 수명이 약 2달 간다는데
저는 1달에 한 번씩 할 예정입니다~~^^
코딩력이 얼마나 유지되는지는 지켜보고
또 비를 많이 맞아 보면 그 효과를 확실히 알 수 있을 듯하니,
겪어 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꾸준히 계속해서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효과가 기대만큼 좋으면 꾸준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확실히 좋은 제품으로,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듯합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