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자동차 제품 후기

스타나다인 연료첨가제 사용 방법 및 후기(가격, 성능 최고!!)

by 재행무상 2022. 2. 17.
반응형

900ml 제품

요즘 차량에 디젤 및 가솔린 차량에 연료첨가제를 다들 하나씩 사용하시잖아요^^. 많은 분들이 불스원샷 제품을 사용하실 겁니다. 저도 불스원샷을 사용했는데요.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는 거 같아 여러 제품을 알아보다 북미에서 3년간 연속 1위 한다는 스타다나인 제품을 알게 되고 약2달간 사용해 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최고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정말 말이 안 되는 수준입니다. 

제품의 특징 및 효과

스타나다인은 북미에서 1위를 하는 제품입니다. 성능, 가격 둘 다 잡은 제품입니다.

공식 홍보 내용

효과는 일반 연료첨가제와 대소동이 한 연비향상, 수분제거, 노킹방지, 세탄가 향상, 소음 및 진동감소, 토크향항, 세정및 부품보호 등등 비슷하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약 2개월 사용해 본 결과 불스원샷 제품과 거의 같은 효과이나 가성비가 압도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매 주유마다 사용 할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었습니다. 더욱 구체적인 효과 및 특징은 아래 링크를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사용 방법

이 제품은 주유 시 기름 1L 당 스타 나다인 2ml를 혼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50L를 주유한다면 100ml를 넣어주면 되는 것입니다. 이 비율을 절대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조금은 차이가 나도 되지만 너무 많거나 적다면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유 시 미리 넣은 후 주유해서 잘 썩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사용하는 방법

120ml 제품

스타나다인 제품은 1회용 제품이 있고 약 400ml, 900ml, 1200ml 등 다양한 제품이 존재합니다. 가격도 용량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요. 대용량을 사야 최고의 가성비가 나옵니다.

위 사진처럼 1~2회 용량인 120ml 제품은 약 6000원입니다. 가성비가 떨어지는 거죠. 900ml 제품은 22000원입니다. 용량이 약 8배 많아졌는데 가격은 4배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용량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은 1200ml 1박스(12개)를 사두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900ml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으로 깔때기, 100ml 유리병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깔때기는 연료통에 넣을 때 사용하시면 되고요.

100ml 유리병은 여기에 100ml만큼 넣고 1회 주유 시 50L 정도와 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위 사진의 화살표 위치에 유리병에 표시가 되어 있으니 그곳까지 넣으시면 됩니다. 900ml 큰 통은 개봉한 후에는 세워서 안 움직이게 따로 보관해야 하고, 개봉 후 2년간 사용해도 된다 하니 보관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최고의 가성비인 이유

900ml 경우 9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스원샷 제품은 저렴한 게 1회용 제품이 9,000원입니다. 스타다나인 900ml을 사용한다면 1회에 약 2,200원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약 1/4의 가격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가성비입니다.

또한 불스원샷 같은 제품은 계절별로 1회 사용하라고 합니다. 매번 사용해도 되지만 가격이 부담되니 그렇게 하라고 하는 거죠. 그래서 1회 사용하고 나면 인젝터와 피스톤의 세정효과는 있지만, 다시 주유하고 나면 엔진떨림, 진동, 연비 개선 효과를 볼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스타나다인은 매번 주유 시 사용하라고 합니다. 즉 세정효과를 계속 유지하면서, 엔진떨림, 진동, 연비 개선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2,000원에 9회 사용하여 연비가 5% 개선된다면 22,000원 이상의 효과를 볼 것이고, 또한 부가적인 엔진보호의 효과를 가져 갈수 있는것이지요. 그기다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이 제품이 최고라는 것입니다. 단 조금 귀찮기에 부지런해야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입하고 현제까지 주유를 4번 했는데요.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에 있습니다. 엔진의 연소가 부드럽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위 효과가 정말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부담도 없어 정말 좋습니다.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꼭 스타나다인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에 디젤, 가솔린 제품과 용량별로 종류가 많으니 들어가서 검색해 보시고 후기도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