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편한 일상활동

경남 진주 남강수정형외과의원 아이 찢어진 상처 봉합 추천 해요

by 재행무상 2023. 2. 11.
반응형

 

경남 진주시 칠암동 남강수성형외과의원 추천 후기입니다. 딸아이의 떡이 찢어져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수면마취 해서 봉합이 가능한 곳이 이곳이더군요.
아이들은 봉합 시 소리로 인해 트라우마가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면마취해서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처음 시내 하얀 메디컬 갔다가 봉합하려다가 딸이 겁난다고 너무 울고 원장님도 아이는 수면마취해야 한다고 남강수 추천하더라고요.

남강수 원장님 진짜 친절합니다. 아이에게 상냥해요^^.
외모는 좀 음음 그런데ㅋㅋ 정말 친절해요.

딸 턱이 ㅜㅜ 마음이 아픕니다.
여기 원장님 실력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흉이 거의 없어질 거라네요.
치료 시 비보험 재생연고 10만 정도 이것도 같이 사용했네요. 개인보험에는 된다네요.

작년에 오픈해서 깨끗합니다.
손님도 엄청 많은 거 같아요.

여하튼 아이 찢어진 곳은 남강수 가서 치료하세요. 진주에는 아이 수면마취하는 곳 여기 말고는 찾기 어려울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