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다이소 제품 후기

다이소 탄성밴드(라텍스 밴드) 구입 및 사용방법 안내

by 재행무상 2022. 8. 21.
반응형

요즘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다이소에 저렴하고 성능 좋은 운동 제품이 있다고 방문했습니다. 저의 눈에 탄성밴드(라텍스 밴드)가 들어 오더라고요. 최근 사무실에서 어깨 운동할 때 사용하려고 인터넷으로 제품을 알아보던 중이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5,000원으로 인터넷 가격(배송비 포함) 보다 매우 매우 저렴하네요^^

그림클릭-다나와 "탄성밴드"최저가 검색 바로이동

위 그림을 클릭해 다나와 탄성밴드 제품 종류 및 가격에 대하여 알아 보세요. 스트레칭, 근력강화, 자세교정, 다이어트 등 

인터넷 제품 처럼 정확한 강도의 Kg을 설명해 주지는 않습니다. 운동 강도 "강"이라고만 적혀있네요. 제가 방문한 다이소에는 "강"제품뿐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가로 2m이며 세로 15cm 입니다.  두께는 0.55mm이라고 하네요. 

제가 직접사용해보니 상당히 강도가 높습니다. 성인 남성(헬스 중급)까지는 충분히 사용 가능한 강도입니다. 사무실에서 어깨 운동할 때 사용했는데 정말 좋네요^^ 최고의 가성비 입니다. 

그림클릭-탄성밴드 사용방법 유튜브 영상바로가기

 

어깨 운동 근육 강화 방법 및 이론(듀빙밴드, 탄성밴드 방법 등 배우세요)

멋있는 어깨 근육을 키우려면 어깨 근육에 대해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인간의 어깨는 전면삼각근, 측면삼각근, 후면 삼각근 이렇게 3가지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즉 3

sangseo21.tistory.com

제가 작성한 어깨 운동 블로그입니다. 방문해서 어깨 운동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밴드 사용법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턱걸이(풀업) 기본 방법 및 이론 (헬린이 풀업밴드, 숄더패킹 부터하세요)

턱걸이(풀업) 기본 방법 및 이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풀업은 간편해 보이지만 매우 힘든 어려운 운동입니다. 초보는 1개가 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풀업이 가능하다면 아주 멋있는 등근육

sangseo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