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다이소 제품 후기

다이소 저금통 종류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저금통 후기

by 재행무상 2021. 12. 26.
반응형

다이소에 방문하니 새로운 곰돌이 저금통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아들이 곰돌이 마니아다 보니 저금에 관심이 없음에도 장난감을 사지 않고 저금통을 사겠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제가 봐도 귀엽긴 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약 2만 원의 동전을 주었는데 바로 다 넣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안차네요. 전부 다 차면 10만 원은 넘을 것 같네요.

가격은 3천 원입니다. 머리에 새싹이 포인트인데 귀엽네요^^. 눈과 코도 귀엽고요.

다이소에 전시되어있는 저금통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금통 필요하신 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칸에는 생쥐 모양과 하트 모양, 곰이 의자에 앉아 있는 모양이 있고, 2번째 칸에는 집 모양과 맥주캔 모양의 저금통이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디자인이 아이들이 좋아할 모습은 아닌 듯합니다.

그 아래칸에는 중간 사이즈의 돼지저금통이 있습니다. 투명 돼지도 있네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가장 무난한 저금통인 듯합니다.

가장 아래칸에는 대형의 돼지저금통과 신상 곰돌이 저금통이 있네요. 앉은 돼지는 2,000원, 제일 큰 특 사이즈 돼지는 3,000원입니다. 그리고 오늘 사온 곰돌이도 3,000원입니다. 

여기서 봐도 곰돌이 저금통이 제일 귀엽네요^^ 아이들에게 저금의 개념을 심어 주실 분 다이소 곰돌이 저금통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시에도 좋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1석 2조인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