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갤럭시 s23, 워치5, 벤치 등

갤럭시 S22 울트라 스마트 LED 뷰 커버 삼성 정품 케이스 안내

by 재행무상 2022. 2. 28.
반응형

이번 갤럭시 s2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스마트 LED 뷰 커버 케이스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전작과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우측 모서리 부위에 작게 LED 뷰가 들어옵니다. 전작에 비해 LED 뷰 크기가 많이 작아지고, 전작의 LED가 상단에 크게 자리 잡은 것과 많은 차이가 납니다. 전작 디자인과 설명에 대해 궁금하시면 제가 이전에 만들어 둔 블로그 한번 보세요^^

케이스 전체의 모양입니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친황경을 위해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카드 수탑공간입니다. 전작과 꽂는 위치가 다릅니다. 이번 제품이 더 멋스럽네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개뿐입니다. 전작은 퍼플, 민트도 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추후 출시가 더 되길 기대해 봅니다.
사용방법 및 커브 열때 닫을 때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로 가 보시기 바랍니다.

LED 불이 들어오는 것 한번 보세요

가격이 삼성멤버스에서 64,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비싼 가격입니다. 일반 쇼핑몰에서는 5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높네요. 정품 케이스는 고급스러움으로 많이 사시니, 사 실분들은 잘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전 모델에 있는 클리어 뷰 케이스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래 삼성 멤버스에 방문해서 S22시리즈 케이스 등 액세서리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제품 구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