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다이소 제품 후기

다이소 어항 용품 코너 판매 제품 소개

by 재행무상 2021. 10. 21.
반응형
다이소 어항 코너 제품소개

다이소에는 어항 용품 코너가 있습니다. 의외로 많은 제품을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인터넷에 더 좋은 제품은 많지만 다들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초보자가 어항을 만든다고 한다면 다이소 제품으로 간단하게 먼저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어항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위 큰 어항은 5000원이며, 아래의 작은 어항은 3000원입니다. 가급적 큰 어항을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리 물고기를 1~2마리 키우더라도 큰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산소공급기와 여과기를 팔고 있습니다. 여기 다이소 제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소음이라고 적어 두었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면 소음과 진동이 매우 심합니다. 가격도 5000원입니다. 인터넷에 비슷한 가격으로 무소음 산소공급기가 있으니 그 제품을 사시기 바랍니다.

물고기 사료를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저렴하며, 통은 작아 보여도 저 정도 양이면 5달은 끄떡없는 양입니다. 종합비타민제, 이끼 예방제, 물갈 이제, 이끼제거제, 수실 중화재 등등도 30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았던 다이소 어항 크기에는 굳이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합니다. 이런 건 대형 수조관에서 관리할 용품인 것 같습니다.

야광 수초도 판매합니다. 가격이 5000원인데 나름 이뻐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대형 어항에나 들어가지 다이소 어항에는 들어갈 수 없는 제품입니다.

장식품으로 조개껍질, 야광 돌, 수정 돌, 보석 장식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으며, 어항 바닥에 까는 컬러 스톤과 수정토가 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이로 매우 저렴하며, 다이소 어항에는 여기 제품만으로 구성하면 가성비가 됩니다. 

어항용 수초를 1000원에 여러 가지 종류를 판매합니다. 제가 다이소 어항(5000원)에 수초를 한 개 넣었는데 이것도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수초를 제거하고 물고기 3마리만 키우고 있습니다. 수초를 선택하려면 크기가 작은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콩돌(산소공급기에 다는 추), 자석 청소기, 수온계, 호수, 뜰채, 에어 호수, 물펌프, 모래 삽, 스펀 지청 소솔 등 어항 관리 도구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작은 어항 키우는데 다 필요 없더라고요. 필요하신 것만 사시면 되겠습니다.

코너 자체는 작지면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산소공급기만 꼭 인터넷으로 저소음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이소 어항 구입 제작 후기

딸과 함께 다이소를 방문하였는데, 어항 용품 전시코너를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집에 어항을 만들어 물고기를 키울 수 있게 해주겠다고 했던 약속이 생각이 났는지, 어항을 사주라고 때

sangseo21.tistory.com

지난번에 어항을 제작했었는데, 아직까지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산소공급기가 너무 시끄러워 인터넷으로 무소음으로 바꾸었습니다. 저처럼 초보자가 아이들을 위해 2~3마리 물고기 키우는 어항으로 다이소 어항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처음 물고기 5마리와 달팽이 1마리 구입했는데, 현재는 물고기 3마리, 달팽이 1마리가 살아 있습니다. 아마 3마리가 최적인 것 같습니다. 초보분들 저렴하게 어항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