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일상 제품 후기

눈 온열 안대 오아 굿나잇 제품 실사용 후기

by 재행무상 2023. 3. 22.
반응형

요즘 컴퓨터,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눈이 침침하고 뻑뻑하여 온열 찜질을 하면 좋다고 해서 검색하다가 굿나잇 온열안대 제품이 편리해 보여수 구매했는데 정말 편리하고 성능도 좋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아 굿나잇 온열안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 했네요.

그림클릭-네이버 가격 검색 바로가기

저는 네이버에서 최저가 검색하여 구매했습니다. 그림을 클릭해 최저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송 온 제품의 박스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안대, 전선, 설명서, 사은품으로 귀마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보조 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해야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안대에 검은 동그라미에 전선을 가져다 대면 자석이 있어 쉽게 부착이 됩니다. 착용하고 잠들기 직전 슬 쩍 당겨만 줘도 떨어지고, 몸부림을 치면 자동으로 떨어지게 설계되어 있어 정말 편하더군요. 그리고 가만히 나둬도 30분 후 자동으로 열 차단되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사용방법도 간편합니다. 온도 조절도 3단계 조절 됩니다. 빨간색 진짜 뜨거워요~~ 막지 지시면 됩니다. 자기 전에 녹색으로 해두고 자면 잠이 솔솔 잘 오더군요.

저는 컴퓨터를 많이 하다 보니 쉬는 시간 때 잠시 잠시 눈 찜질 해주는데요. 정말 눈이 시원하고 잘 보이게 됩니다. 집중도가 엄청 높아집니다. 정말 만족스럽네요^^

제품의 특징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전자파가 없다는 게 정말 좋네요^^ KC인증받았다고 합니다. 

공식판매점 바로가기

위 그림을 클릭해 공식판매점에 가보시면 더욱 상세하게 특징 및 사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정말 만족스럽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하나 장만해서 눈 피로 풀면 좋을 것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