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갤럭시 s23, 워치5, 벤치 등

갤럭시 S23 울트라 다이소 맥세이프 메탈링, 핑거링, 무선충전기 실 사용 후기

by 재행무상 2023. 2. 20.
반응형

다이소에 방문하여 갤럭시 S23 울트라에 사용할 맥세이프 메탈링, 무선충전기, 핑거링을 구입했습니다.

무선충전기는 15W 충전기입니다. 15W는 돼야 나름 속도가 빠릅니다. 10W 이하는 구입 금지!!

3종류 총 1만원입니다. 정품으로 사면 10만 원은 잡아야 해요^^

 

다이소 맥세이프 제품 종류 안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맥세이프 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지갑, 그립톡, 핑거톡, 무선충전기 등 저렴하게 2,000원-5,000원 사이의 가격입니다. 여러 가지 케이스와 자석 메탈링도 판매합니다.

sangseo21.tistory.com

저는 가지고 있던 케이스에 사용하려고 메탈링을 구입했는데, 케이스도 있습니다. 위 링크에 들어가면 케이스 및 다른 종류의 제품이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착방법은 동봉된 눈금 종이를 이용해서 가운데를 정확히 해서 붙이면 됩니다.

메탈잉은 블랙, 화이트 2종이 있는데 저는 폰이 크림색이라 화이트로 구입했습니다.

메탈링 부착 후 모습입니다. 뭔가 간지가 나는 거 같습니다^^. 옆 둡게도 사진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핑거링 부착 모습입니다. 앗 가운데 스티커를 제거 안 했네요 ㅜㅜ. 제거하면 은색 반투명 거울이 나와서 더 조화로워요^^

이렇게 무선 전전기를 붙이면 쉽게 충전이 됩니다. 거치대도 있지만 저는 이동이 쉬운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맥세이프 케이스 충전기 거치대 사용 방법 안내

최근 갤럭시 s23이 출시되고, 좋은 스펙과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당연히 케이스 구매도 매우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사용이 편하다는 맥세이프 케이스의 사용방법에 대해 알

sangseo21.tistory.com

저도 짝퉁이지만 맥세이프 제품을 사용해 봅니다. 

약 3일 사용했는데 확실히 편하네요. 탈부착이 쉬워서 더 좋은 거 같아요^^

맥세이프 사용해 보실 분 저렴한 다이소 제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