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활동/국내맛집

진주 시내 양분식 전문점 태산만두 적극 추천(비빔만두, 돈까스 맛집)

by 재행무상 2023. 2. 5.
반응형

경남 진주시 시내에 위치한 양분식 전문점 태산만두를 소개합니다. 

제가 어릴때 20년 전에도 존재했던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절말 많더군요. 대기표까지 받고 대기하더군요 ㅜ

오래된 건물이고 그위치로 내부는 조금 올드합니다.

아이 2명과 함께 4 식구가 갔습니다. 돈가스, 오징어덮밥, 오므라이스, 비빔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엄청난 양입니다^^.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즐겨가는 홍익돈가스 보다 저렴합니다^^.

 

진주 맛집 홍익돈까스 후기(맛과 크기 동시에 잡아보세요!)

홍익돈까스는 유명한 전국 체인점입니다. 왕돈까스로 워낙 유명한 곳이죠. 진주는 초전동에 1개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종종가는 곳입니다. 맛과 양이 최고입니다!!^^ 9살, 6살 아이들이 있는 집

sangseo21.tistory.com

기본 반찬입니다. 그냥 입가심만 하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나오는 비빔만두입니다. 엄청난 양이에요. 어른 혼자 먹어도 배부르다는...

야채를 비빈 후 만두와 함께 먹으시면 됩니다. 만두가 약 12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돈가스입니다. 돈가스도 상당히 맛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홍익돈가스가 양도 많고 맛도 좀 더 있다고 생각하네요^^

오징어 덮밥입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맵지 않고 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므라이스입니다. 아이가 먹고 싶다고 주문했는데요. 저도 처음 주문해 봤는데.... 소스가 많은 스타일이더군요. 아이들은 썩 좋아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다 먹는데 일반 오므라이스 맛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상당한 양이였네요^^

 

태산만두 진주 오시면 꼭 먹으러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한 끼 뚝딱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