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다이소 제품 후기

다이소 스테인리스 머그컵 추천(보냉, 보온 최상, 디자인 최상^^)

by 재행무상 2022. 10. 8.
반응형

 

다이소에서 보온, 보냉 손잡이 머그컵을 구입했습니다. 사무실에 사용하려고 찾다 보니 적당한게 딱 있더라구요^^.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예쁘네요. 손잡이가 큼직해서 좋더라구요. 실사용해보니 보냉이 잘됩니다. 보온은 안써서 잘모르겠네요^^

네부는 스텐인리스로 되어 있습니다. 뚜컹도 있으며 뚜껑내부는 플라스틱입니다.

용량은 350ml 입니다. 저는 청호나이스 얼음 커피캡슐 정수기를 사용중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용입니다. 얼음 및 아아 한잔으로 최적입니다.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얼음 정수기 실사용 후기(정말최고입니다^^)

이번에 사무실에 직원들의 복지후생을 위하여 청호나이스 커피 캡슐, 얼음 정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디자인이 일단 정말 좋아 보입니다. 요즘 이 제품 임영웅 정수기로 유명하지요. 가격은 조

sangseo21.tistory.com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아아는 정말 환상인듯 합니다^^.

디자인은 3가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저는 3번째 크림색을 구입했네요. 

그림클릭-다나와 머그컵 가격비교 바로가기

그림을 클릭해 다나와 스테인리스 머그컵 종류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소가 저렴하다는 것을 알수 있을 겁니다.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