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활동/국내맛집

합천 대병 카페 비하이브(BEEHIVE) 소개(합천호 전망이 최고입니다!!)

by 재행무상 2022. 3. 22.
반응형

2022년 3월 초에 오픈한 합천군 대병면 소재에 위치하고 있고 1층 옛촌 순두부 집 위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합천호가 한눈에 들어와 정망이 정말 좋은 카페 비하이브를 안내해 드립니다.

카카오지도로 바로 가시려면 그림을 클릭해보세요^^

카페 비하이브로 올라가는 입구는 2개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다보니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계단의 경사가 상당히 높으니 여성분들 힐을 신은 경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붉은색 화살표 쪽으로 올라가는 경우 짧은 스커트를 입었다면 아래에서 보일 수가 있으니 노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실내 공간은 엄청 넓지는 않지만 복층구조를 이용하여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복층에는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와서 쉬어가면 좋을 듯합니다.

복층아래의 모습입니다. 경치가 잘 안 보여 조금 아쉽네요^^

가운데 테이블에서 큰 창을 뒤로 합천호가보입니다. 시원하게 잘 보이네요^^

테라스도 있습니다. 4개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철의 최고의 위치일 듯하네요. 이곳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작년에 비가 많이 오지 않아 합천호에 현재 수위가 낮은 편입니다. 그래서 조금 경치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좋으니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합천호 반대편은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넓으니 여유 있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카운트의 모습이니다. 간소하며 깔끔한 모습입니다.

메뉴판인데요. 관광지 카페 치고는 적당한 가격입니다. 좋은 뷰와 휴식공간을 제공받으면서 적당한 가격으로 기분이 좋네요^^

수제 마카롱과 쿠기를 판고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4,000원 사이입니다.

각종 허브티도 판매하더라고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좋아하시는 분은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행락철이 다가옴에 따라 주말에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호(대병댐), 황매산 철쭉, 백리 벚꽃길을 방문하시는 관광객 분 이곳에서 커피 한잔 하며 쉬어 가시길 바랍니다.

구체적인 길을 알고 싶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카카오지도로 이동합니다^^

근처에 다른 이쁜 카페도 있어 소개해 드리니 맘에 드는 곳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합천 대병면 카페플로라 방문 후기(댐 경치가 정말 좋네요!! 강력추천!!)

경남 합천군 대병면에 있는 커피 전문점 카페플로라(CAFE FLORA)를 소개해 봅니다. 이곳은 합천댐(대병댐)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카페입니다. 연인들이 합천댐에 놀러 온다면 무조건

sangseo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