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음식, 배달 후기

경남 합천 가성비 커피 맛집 카페 봄봄 소개

by 재행무상 2021. 10. 24.
반응형
판매점의 특징

합천읍 중앙사거리에 있는 중저가 커피 판매점 봄봄 소개합니다. 위치가 중앙사거리다 보니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상당히 양호하여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대에 가보면 정말 많은 사람이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봄봄은 체인점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브랜드입니다. 합천에서는 위치와 가격, 품질이 조화가 잘 이루어져 인기가 많습니다.

봄봄 메뉴

봄봄의 가로형 메뉴판입니다. 베너에도 메뉴가 그림과 같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1급 브랜들의 절반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모형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컵의 사이즈가 1급 브랜드 크기 2배가량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양까지 고려한다면 1급 브랜드의 1/4 가격에 먹는 것으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항상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합천점에서는 5주년 행사로 빅 아메리카노를 1,500원(원래 1,800원), 아이스티 2,000원(원래 2,3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300원 차이지만 정말 싸게 느껴집니다. 

아메리카노 후기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입니다. 손잡이 부분의 디자인은 그냥저냥입니다.

봄봄은 전 세계 상위 1% 스페셜티 브렌딩 원두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전속 모델로 김동준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봄봄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특유의 맛이 참 좋습니다. 다른 비슷한 동급 브랜드 제품도 좋지만 봄봄은 봄봄만의 특징이 있습니다. 저는 그게 참 좋더라고요.

 

주문량이 많으면 미리 전화해서 예약 주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중앙 사거리다 보니 차량 주차가 힘들고 주차단속 구간이라 장시간 정차하면 단속됩니다. 전화로 주문하면 친절히 응대해 줍니다. 

댓글